본문 바로가기

DIY

우리집 선반 인테리어


신혼집인데 민밋한 벽면을 보며 와이프랑 나랑 떠오른 생각은 선반 인테리어를 하자는 것이었답니다.

사실 첨엔 나무주문해서 칠하고 만들고 싶었는데 시간도 여의치 않고 화분선반 작업이 있어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조립하고 벽면에 부착하였네요.

소품들은 자유시장에 소품 가게들에서 둘러보고 구입을 했구요.


인터넷으로 주문한 선반을 받아보고는

솔직히 선반은 어려운 작업이 없기때문에 완제품 구입하는것 보다

나무판넬을 주문해서 내가 색을 입히고 만드는게 더 나았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자유시장에서 가장 득템한 오리농장 소년소녀커플!! 선반에 앉혀놓으니 정말 자연스럽고 잘어울리죠?


컨트리풍으로 꾸미고 싶은 마음에 함께 구입한 자그만 나무와 미니양철 물뿌리게네요. 


여긴 주방 선반이랍니다.

귀여운 소니엔젤들.. 이녀석들은 팬시점에서 구입했어요.

랜덤으로 뽑아야 하는거라 마음에 드는거 딱 고르기 어려운 녀석들이죠.





주방에 걸맞게 주방장 아저씨들도 데려왔어요.

실용적이게 병따게를 손에 들고있는 주방장 아저씨죠.


지금 소니엔젤들은 저기 선반에 좀 어울리지 않아서 다른 곳으로 옮겨갔네요.

선반을 꾸미니 집안 분위가 전체적으로 많이 바뀌는것 같아서 좋아요. 여러분들도 선반으로 인테리어 해보세요.